쉑버거 - 쉐이크쉑 2022년 음식



어제 오랜만에 영등포에 가서 친구 만나서 얻어 먹은 1차 저녁.

영등포 신세계 백화점 타임 스퀘어에 있는 쉐이크쉑. 통칭 쉑쉑버거다.


저녁 먹기 전에 간단한 에피타이저로 생각하고 먹는 거라 주문한 메뉴는 기본 쉑버거 단품과 음료수.


쉑버거는 싱글 패티 단품 기준으로 가격이 7300원.


음료수는 사이다로 선택. 레귤러 사이즈로 가격으 2800원.


싱글 버거라 아담한 게 한 손에 딱 잡히는 사이즈로 한 손에 집어 들어,


한 입 덥석!

오. 이거 존나 맛있네!

일단, 고기 패티가 한 입 베어물면 입안에 육향이 가득 풍기면서 육즙이 느껴지는데, 무슨 고깃집에서 구워먹는 고기 생각날 정도로 고급진 느낌 난다.

이 고기 패티 위로 치즈가 녹아 있어서, 고기 패티 베어 물 때마다 진한 치즈 맛이 따라와서 입맛을 쫙쫙 당기네.

고기, 치즈의 진한 맛에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걸 토마토 슬라이스 2개랑 상추 등의 야채들이 프레시하게 커버쳐준다.

그리고 이 모든 걸 감싸주는 빵이 또 별미인데. 요게 일반 햄버거번이 아니라 브리오슈번으로 추정되는데, 철판에 살짝 구운 듯 뜨끈하고 버터향 물씬 풍기는 게, 무슨 페스트푸드점 햄버거빵이 아니라 제과점 빵 먹는 줄 알았네.

쉑쉑버거의 명성은 익히 들어 알고 있었는데. 이 정도로 맛있을 줄은 몰랐구먼.

제일 기본 메뉴인 쉑버거 싱글 단품이 7300원인 게 가격이 겁나 쎄긴 한데, 확실히 비싼 값을 하는 것 같다.

가성비야 기존 페스트푸드점이 더 좋을 수 있는데. 햄버거 맛만 놓고 보면 비교가 불가능하네.

쉑버거에 비하면 버거킹 와퍼도 몇 수 아래인 듯 싶다.

어지간한 수제버거보다도 맛있는데, 내용물이 너무 많이 들어서 한손에 들고 먹기 힘들어 나이프와 포크까지 필요한 수제버거보다,

햄버거의 기본에 충실해 한손에 들고 먹을 수 있을 수 있으면서도 맛까지 좋으니 끝내주는구먼.

언제 기회가 되면 쉑버거 더블 패티나 스모크쉑 같은 것도 먹어보고 싶다.


덧글

  • 알트아이젠 2022/06/12 22:13 #

    다 좋고 특히 두개 모두 맛있지 않으면 성립하지 않는 감자튀김+쉐이크 조합이 잘 어울리죠.
    다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다는게 부담스럽습니다.
  • 잠뿌리 2022/06/15 19:45 #

    감자튀김, 쉐이크도 먹어보고 싶네요.
  • 시몬벨 2022/06/12 23:24 # 삭제

    스모크쉑은 개인적으로 비추입니다. 야채조각 하나 없이 고기+치즈+베이컨에 빵도 기름에 쩔어있어서 엄청 느끼함. 그리고 쉑쉑버거 치즈소스가 보통 생각하는 소스가 아니라 말그대로 치즈에 간 만해서 녹인건데 굉장히 진하니까 치즈 좋아하시면 하나 사보세요.
  • 잠뿌리 2022/06/15 19:45 #

    치즈 소스는 하나 구입할만하겠네요.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94646
3983
10269627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

2019 대표이글루_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