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 스토리 스노우볼 / 생각 푸 2019년 장난감


애슐리에서 15000원 이상 사용시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장난감 푸 스토리 스노우볼.

디즈니의 곰돌이 푸우 굿즈 스노우볼로 거울 보는 푸우와 생각하는 푸우 두 종류가 있다.

6월 25일부터 행사를 해서 6000개 한정 판매라고 했는데.. 지난 주말 토요일(7월 13일)에 갔을 때 구입했는데 당시 매장 카운터에서 직원분이 직접 제품 상태 확인하고 교체를 권할 정도로 재고가 널널했다.

판매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금방 품절되는 포켓 몬스터 스노우볼과는 다르구나.. 라고 생각했지만 사실 애슐리와 롯데리아는 접근성이 다르니 비교하기 좀 어렵겠지..

아무튼 어린 자녀분이 있는 지인들 뵐 때 자녀분들 선물로 하나 구해두자는 생각에 구입을 결정.


제품 종류가 2개 밖에 없었는데 생각하는 푸우 쪽이 더 괜찮은 것 같아서 이쪽을 구입. 가격은 9900원.

박스에 적힌 문구가 굉장히 인상적이다.

'서두르지 마, 시간을 두고 생각해.'

SNS에서 뻘글 쓰거나 답글 달다 키보드 배틀 뜨는 사람들 있으면 보여주고 싶은 사진이네. (과거의 나한테 보여주고 싶다..)


상자 뚜껑 개봉!


제품 확인!

푸우랑 피글렛이 통나무 위에 앉아서 생각하는 사람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슨 생각을 그리 열심히 하는 걸까.


스노우볼 답게 뒤집었다가 바로 세우면 색종이가 눈발처럼 휘날린다.

선물용으로 구입해 둔 것 까지는 좋았는데 지금 생각해 보면 요즘 어린 아이들이 좋아할지는 모르겠네. 아무래도 곰돌이 푸 자체가 좀 고전이다 보니..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386908
5872
9422593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