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욕 여교사 2019년 19금 게임





2003년에 나온 마이카에서 나온 작품. 마이카의 간판 게임이라고 할 수 있는 능욕 시리즈 중 하나다. 제목인 능욕 여교사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이번에 표방한 장르는 여교사 음욕 어드벤쳐다.

내용은 매우 평범한 주인공인 하라다 쿄스케가, 별 다른 목적 없이 초 일류의 특수한 문화 스쿨에 다니다가 수수께끼의 여성을 만나 여성을 마음껏 지배한다는 전설의 비술 음와심권을 배우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능욕 비서실과 뉴 타운의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지만 카구라 와카바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가 새로 나온다. 기존의 시리즈와 다른 게 있다면 일단 주인공이 완전 새로운 인물이고 음와심권을 배우기 시작했다는 것이다.

음와심권 설정이 나오는 것 만큼 같은 세계관을 공유하는데. 시리즈 최초로 음와심권의 계승자를 감시하는 쿠노 일족의 인물도 나온다(물론 그녀 역시 공략 대상이지만)

게임 시스템은 전작과 별 다를 게 없다. 역시나 고정된 스테이지에 한정된 장소를 돌아다녀야 한다. 해당 이벤트가 일어나지 않으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없는 시스템이라 자유도가 그리 높지는 않다.

다만 능욕 뉴 타운 같은 경우는 애초에 목적이 음와심권의 계승자가 되기 위한 조교였기에, 각 캐릭터의 개별 엔딩이 없지만. 이번 작품은 각 캐릭터가 개별 조교 엔딩을 가지고 있다.

하렘 엔딩 같은 경우도 전부 다 섭렵한 건 없고. 3명씩 나눠서 섭렵한 엔딩이 따로 있다.

기존의 시리즈와 다른 게 있다면. 처음에 누구를 공략할 건지 그 대상을 정해야되는데. 지정한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와 상관관계를 가지고 있어서 그 루트에서는 두 명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 둘을 공략하면서 누구에게 더 초점을 맞추느냐 따라서 엔딩이 결정 나는데. 누구 하나라도 소흘하게 대하면 조교를 한다는 사실이 들통나서, 시도우 레이카 같은 특수한 배경을 가진 캐릭터에게 맞아서 고자가 되는 게임 오버 엔딩이 나온다.

엔딩 개수자체는 꽤 많은 편이지만 전체적인 자유도는 적다. 계속 클리어를 하다가 보면 보너스 모드가 나오는데 거기서는 처음 시작할 때 공략 대상으로 정할 수 없는 시도우 레이카를 공략할 수 있고. 엔딩에서는 음와심권을 전수해준 카구라 와카바까지 접수할 수 있다.

역시나 기존의 능욕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뿅뿅씬의 음성 연기가 일품! 그게 유일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결론은 평작. 이번 작품에서는 제목이나 장르에서 표방하는 것 그대로. 그냥 여교사 하나로 뽕빨 내보자는 거라고 생각하면 된다. 하지만 사실 캐릭터의 틀만 교사이다 뿐이지. 교사 기호가 가진 특유의 시츄에이션을 생각하고 플레이를 하면 실망이 클 거라 생각한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806969
11049
9398103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