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비밀 체험 2019년 19금 게임





쇼타의 본가 '컴플리트 쇼케이스'에서 나온 쇼타를 소재로 한 에로 코미디 게임.

내용은 어머니가 단신부임하고 있는 아버지에게 가 있는 동안, 주인공은 학교를 쉬며 짧은 여행을 하는 기분으로 친척인 유미 아줌마의 집에 가서 얹혀 사는데 그 기간에.. 유미 아줌마의 외동딸인 '유키'를 필두로 '카즈코' '준페이'등의 새로운 친구를 사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할 수 있다.

쇼타의 본가 답게 주인공은 진 쇼타다. 장르가 장르고 제작사가 제작사인 만큼 매일 마주치는 여성 캐릭터가 주인공을 마구 유혹해 응응을 하기 때문에, 게임 자체의 플레이 기간은 단 일주일인데 반해 모든 이벤트가 H로 점철되어 있다.

스토리, 설정, 연출이야 메이비 소프트 때부터 크게 변하지 않고, 주제 역시 그다지 대단한 게 아니라서 딱히 할말은 없다. 일단 주인공이 쇼타고 혼자서 명랑 활동을 하는 장면과 CG가 적지 않게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여성향인 것 같은 느낌이 들긴 하지만 전체적인 스토리나 분위기는 지극히 남성향이라서 그 점을 미리 알아둬야 할 것 같다.

등장 캐릭터의 기호는 '쿨' '안경' '이웃집 누나' '친척 아줌마' 'OL 시스터즈'등이 있는데, 이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에로도가 높은 캐릭터는 안경 소녀 카즈코라고 생각한다. 사실 이런 안경 딸 캐릭터는 메이비 소프트 시절에 내놓은 첫번째 쇼타 게임 UP때부터 지금까지 정말 질리지 않고 꼭 한 두명씩 등장하는 전형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지만, 일단 지금까지 해본 메이비 소프트&컴플리트 쇼케이스의 게임 중에서 적어도 안경 부분에 있어 최고의 에로를 자랑하는 캐릭터는 카즈코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H 파트는 분명 에로 폭발이지만, 체형이 로리라서 수비 범위에서 벗어났다.

결론은 그냥 간단히, 쉽게, 가볍게 할 수 있는 게임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96932
5439
9489136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