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테이!! 2019년 19금 게임





2003년 말에 발표한 '컴플리트 쇼케이스'의 작품.

우연히 이 회사의 게임을 몇 개 구해 계속 같은 내용을 소개하는 것 같지만 기본 코드는 '쇼타+거유'다. 이번 작품이 이전에 나온 '모성 마마 클럽'과 차이점이 있다면, 주제가 근친상간에서 벗어나 부모님과 떨어진 쇼타 소년이 여자들 뿐인 한 가정의 식객이 되면서 시작되는 뽕빨 이야기라고 할 수 있겠다(자사에서는 막내 체험 AVG를 표방하고 있다)

여전히 선택문은 적고, 기존의 게임에서 쓰인 배경을 또 사용했다. 자사의 제품을 에로 잡지의 커버로 등장시켜 간접적인 홍보를 하는 건 여전하다. 모성 마마 클럽이 나온지 몇달 뒤에 나온 게임인데, 전작과 다른 점이 있다면 엔딩 수가 5가지로 늘어났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엔딩으로 이어지는 공략 캐릭터가 4명이라는 소리. 주인공을 식객으로 맞이해준, 주인공 어머니의 의자매인 '카오리'가족의 4명을 공략할 수 있다. 자사가 발표한 기존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대부분 또래 아이들 보다 커다란 아나콘다를 소유한 쇼타 소년이 다이나마이트 보디를 가진 누님들에게 사정 없이 공격당하는 스타일로 취향 타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다.

모성 마마 클럽보다 더 엽기발랄하고 일단은 근친 상간 물에서 완전 벗어났기 때문에 전작 보다는 더 대중화되었다는 느낌이 든다.

게임성은 상당히 떨어지지만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했다. 모성 마마 클럽도 그렇지만, 컴플리트 쇼케이스의 작품, 그리고 야가미 켄 씨가 작화를 맡은 작품은 다 마음에 든다. 아쉬운 게 있다면 직접 구한 건 모성 마마 클럽과 맛테이! 밖에 없다는 것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748743
5535
9493010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