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 시보리 2019년 19금 게임





'메이비 소프트'에서 갈라져 나온 '오시링 헤븐'에서 2003년에 발표한 게임. 본래 오시링 헤븐이 자사의 다른 팀명인 '컴플리트 쇼케이스'와 더불어 거유+쇼타의 지존으로.. 제목을 보면 대충 알 듯 싶지만 미중녀(?)가 가득한 게임이다.

내용은 쇼타 주인공이 소년 중앙이 너무 건강해서, '크로스 채널'의 표현을 빌리자면 2억 개의 원더풀 라이프가 레벨 3게이지, 아니 MAX게이지 상태가 되는 병에 걸리는 바람에.. 주인공이 사는 집 근처의 여의사 '요리코'의 진찰을 받아 혼자서 하는 명랑 레크레이션을 전수 받아 선행자의 필살기 쓰는 일을 하게 된 것이라 할 수 있다.

사실 간단히 요약하자면 졸라 뽕빵물이라 그냥 직설적으로 표현을 하면 심의에 걸릴 것 같아서 좀 매니악하게 돌려 말한 거니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건지 도통 모르겠다면 당신은 매우 건전한 인간이니 자신에게 자부심을 갖길 바란다.

오시링 헤븐과 컴플리트 쇼케이스는 기본적으로 메이비 소프트에서 갈려져 나온 팀이 모인 회사라서 그런지.. 게임 스타일과 시스템은 메이비 소프트의 것을 그대로 따라가고 있다. 쉽게 말해서 게임성을 바라는 건 사치. 선택문은 거의 없는 거나 마찬가지. 엔딩 수도 달랑 두 가지. 한번 플레이로 50%이상의 CG를 획득할 수 있다.

정말 냉정하게 말하자면 비쥬얼 야설을 보는 것이나 다름이 없다는 것. 그냥 소설과 차이점이라면 사진이 나오고 음성을 지원한다는 것 정도? 이런 류의 게임에 대해서는 길게 할 말이 없다. 다만 어떤 내용을 가지고 있고 어떤 캐릭터가 나오니, 어떤 유저에게 적합한지에 대해서만 말할 뿐이다.

바로 결론으로 치닫자면, 개인적으로 볼 때 그다지 미인이란 인상은 없지만.. 풍만한 육체를 소유한 미중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꽤 좋아할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하지만 캐릭터 생긴 게 다 비슷비슷)

특이점이라기 보단 이상한 점을 꼽자면.. 전 여성 캐릭터가 다 숏컷에 머리 스타일도 비슷비슷하단 것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63573
4142
10058370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

2019 대표이글루_g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