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작 2019년 19금 게임





18금 게임의 명가였던 엘프 사의 명작 게임 유작의 스패셜 디스크판.

원작인 유작은 시종일관 음침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는 3D 학교 던젼(?)형 미소녀 텍스트 어드벤쳐인데, 이 스패셜 디스크인 도작의 경우 게임 시스템은 그대로 따라가지만 일단 내용이 완전히 외전적이며, 진지한 것이 아니라 개그 요소가 다분한 팬서비스용 게임이다.

일단 모든 층계의 문이 열려 있으며, 모든 것을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데 곳곳에 코믹적인 이벤트가 산재한다.

유작에게 겁탈당하는 진파치나 무네미츠.. 유작의 수음 때 성기가 떨어져 나가 전구를 낀 무네미츠나 쿠미 선생의 볼일 보는 장면 때 양바위에서 화염을 뿜는 장면이 있는가 하면 코토미와 쿠미 선생이 선 채로 남자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는 것까지 나온다.

냉미녀 미유키 역시 예외는 아니라서, 죽은 시체 고양이를 안고 얼굴을 붉히거나 코토미랑 닮은 고양이도 나오고 미유키가 아예 고양이 코스프레를 하고 출현하기도 한다.

금발미녀 아케미는 학교 수영복, 세일러복, 동복 등 여러 코스츔을 하고 나오며 터프 소녀 미오는 의자로 3층의 석고상 머리를 박살내 열쇠를 건네주기도 한다.

일단 줄거리 자체는 완전 외전적이라 앞서 언급한 개그 이벤트 이외에 오리지날로, 묘인족 소녀의 습격이 나오며 팬들이 보낸 엘프사 게임 캐릭터 그림도 수록되어 있다.

원작의 경우 고토미와 미유키하고 밖에 맺어질 수 없었지만 이번 작품의 경우 팬 서비스의 극대화를 위해 다른 모든 여성 캐릭터와의 H한 엔딩이 존재한다.

개인적으로 유작에서 가장 좋아하던 캐릭터인 아케미의 엔딩이 정말 H씬 수위가 높은 것 같다. 쿠미나 미오, 리카 같은 경우는 약간의 세미 누드 같은 것 밖에 안 나온다.

이 게임의 백미는, 유작이 바보로 나와서.. 1층 교실에 모인 일행들이 서로 대화를 나누다가 무네미츠가 손가락을 딱 튕기며 휴대폰을 꺼내는 장면이다. 그때 무네미츠를 바라보는 다른 캐릭터들의 표정이 참 압권이다. (하긴.. 애초에 휴대폰을 꺼냈으면 그런 생고생도 안했을 텐데;)

휴대폰으로 경찰에 연락한 일행들은 벼르고 벼르어, 유작을 집단 구타해서 때려 죽이는 것 까지 나온다. 정말이지 이 장면은 전작을 해본 사람에게 있어선 엄청 통쾌할 것이다.

여담이지만 엔딩을 본 이후 스텝롤이 다 지나가면.. 특별히 이사쿠의 올 누드 사진이 서비스로 나온다. (과연 보고 싶은 사람이 있을까 궁금하군)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35841
5215
9476675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