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라이스크림 & 롯데 와삭바 콘스프맛 2018년 음식


이제 6월이라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아이스크림을 종종 사먹고 있다.

일반 슈퍼나 중형 마트에서 판매하는 아이스크림은 가격은 둘째치고 종류가 좀 적은 편인데,

아이스크림 전문점은 문자 그대로 전문점이라 아이스크림 종류가 꽤 많았다.

일반 슈퍼에서도 아이스크림 40% 할인을 하고 있어서 아이스크림 전문점에서 파는 가격도 엇비슷하지만 종류로 압도하는 것 같다.


해태 라이스크림. 가격은 400원.

쌀로 만든 아이스크림이라 쌀의 라이스와 아이스크림의 크림을 합친 듯한 이름.


봉지 개봉!

겉만 보면 사각지고 새하얀 게 우유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을 준다.


한 입 덥석!

흠. 특이한 맛이다.

볶아서 달달한 쌀 맛이 나는데 이게 정확히 어떤 느낌이냐면, 쌀 음료인 '아침햇살'을 얼려서 먹는 맛이다.

소량 들어간 미니 찹쌀떡은 쫀득쫀득한 알갱이로 씹혀서 떡의 식감도 분명히 있다.

떡이나 쌀 음료 같은 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입에 맞을 것 같은데 그 반대의 취향을 가진 사람에게는 괴식이 될 수도 있다.


롯데 와삭바 콘스프맛. 가격은 400원.

와삭바 시리즈는 처음 봤는데 마스코트 캐릭터로 추정되는 얘가 어째 일본 아이스크림 마스코트 캐릭터인 '가리가리군'을 떠오르게 한다.


봉지 개봉!

콘스프맛이라 그런지 샛노랗다.


한 입 덥석!

어. 예상 의외로 맛있다!

옥수수 아이스크림도 아니고, 옥수수 스프 아이스크림이라니 이 무슨 괴식인가? 라고 생각했었는데..

첫 맛은 바깥 쪽의 얼음 코팅을 와그작 씹어서 얼음 과자 느낌인데, 코팅 안쪽의 콘스프맛 크림은 부드럽고 달콤짭쪼름한 게 입맛을 당기며, 옥수수 알갱이가 씹혀서 식감도 좋다.

기존에 나온 옥수수맛 아이스크림보다 더 옥수수 맛이 진해서 좋다.

라이스크림 쪽은 특이하긴 하지만 맛 자체는 그냥저냥 보통인데, 이 와삭파 콘스프맛은 꽤 입에 잘 맞아서 다음에 또 사먹을 것 같다.


덧글

  • 2018/06/03 00:25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8/06/03 23:27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523809
5714
9094062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