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데타마 보틀 : 피곤해 보틀 & 귀찮아 보틀 - 롯데리아 프리토크



롯데리아 6월 행사 제품으로 나왔던 구데타마 보틀. 피곤해 보틀, 귀찮아 보틀 2종류 모두 입수.

6월에 우리 동네 롯데리아에서 갔을 때는 귀찮아 보틀이 매진되고 피곤해 보틀만 남아서 하나만 구입했었는데..

그로부터 2달이 지난 지금 8월에 재입하한 제품의 재고가 아직까지 남아 있었던 건지. 6월에 행사하던 게 아직도 행사 중에 있어 나머지 귀찮아 보틀도 입수!

보틀 단품으로 구입하면 가격이 13000원인데. 모든 세트 메뉴 중 하나만 주문해도 보틀을 7000원으로 구입 가능.


2달 만에 2종류 다 구하고 나서 박스를 이리 저리 돌려 보니 둘 다 한 셋트인 것마냥 나란히 놓고 보니 딱딱 그림이 맞춰진다.

그것도 전후좌후 4방향에 따라 그림이 달라져서 되게 꼼꼼한 것 같다.

제품만 빼고 박스 버리지 말고, 박스까지 같이 보관하라는 용도의 맞춤 그림인 걸까.



제품 개봉!

내용물은 그냥 보통 투명 물병(보틀). 보틀 뚜껑에 서로 다른 구데타마 인형이 박혀 있는데 같은 캐릭터겠지만 피곤해, 귀찮아의 컨셉이 확실하게 나뉘어져 있고 인형 크기, 디자인도 달라서 2종류 다 구입할 만한 것 같다.

인형의 앞뒤 디자인도 디테일하게 해서 앞뒤로 바꾸며 보는 맛도 있는데, 보틀 자체는 평범하지만 인형은 괜찮은 편이라 가격대비 캐릭터 상품으로선 만족스럽다.

물병으로 들고 다니기 보다는, 그냥 이대로 박스에 다시 넣어 박스 채로 보관하면서 어딘가에 진열해 놓는 게 좋을 것 같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57841
4518
9452314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