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페로니 피자 & 마약 옥수수 - 아씨펍 크래프트 2019년 음식


몇일 전에 신도림에서 친구들을 만나 1차로 양꼬치를 먹고 2차로 간 곳이 피자&수제 맥주 전문점 아씨펍 크래프트.

신도림 피맥하면 떠오르는 곳으로 예전에는 종종 갔지만 최근에는 간 적이 없어 진짜 수년만에 재방문한 것 같다.


동석한 친구들이 마신 수제 맥주. 맥주 맛은 여전히 좋다고는 하는데 나는 맥주를 마실 수 없는 몸이 되어 버렸다..

허니 꿀 맥주라고 해서 맥주 잔 속에 작은 잔에 꿀이 담겨 있고, 슬라이스한 레몬을 넣어서 달달한 수제 맥주 마시는 걸 봤는데, 그 맛이 궁금했다. (달달한 맥주라니 상상이 안 가!)


맥주는 마실 수 없으니 콜라를 주문. 가격은 2500원. 250ml이나 330ml이 아닌 500ml 패트병이 나와서 좋다.


콜라 이외에 주문해 봤던 음료인 크렌베리 쥬스. 가격은 2000원.

시중에서 파는 크렌베리 쥬스 그대로다. 보통, 오렌지, 포도 쥬스파는데 크렌베리 쥬스 파는 건 처음 봐서 특이했다.


메인 메뉴인 피자가 나오기 전에 친구가 가게에서 가지고 온 크러쉬드 레드 페퍼.

이걸 뿌려야 피자가 더 맛있다!


예전과 변함없이 딜레이 시간이 좀 길긴 하지만, 어쨌든 갓 구워져 나온 페페로니 피자!

가격은 22000원. 예전보다 가격이 2000원 인상됐다.

불고기 피자가 메뉴에 새로 추가됐던데, 불고기 피자 한판은 27000원. 다른 피자에 불고기 반반 섞으면 3000원 추가로 적혀 있다.

처음에 페페로니/불고기 반반을 주문했는데 불고기는 재료가 다 떨어진 건지 없다고 해서 페퍼로니 한판으로 주문했다.


피자 한 조각, 접시에 담고,


파마산 치즈, 핫소스, 크러쉬드 레드 페퍼를 솔솔 뿌린 후.

1인당 1개씩 지급된 나이프로 서걱서걱 썰어 포크로 콕 찍어 한 입 덥석!

맛있다! 여전히 맛있다.

일체의 기교 없이 오직 치즈 피자, 토마토 소스, 페페로니만 들어가 입안에 가득 퍼지는 피자 본연의 맛이 일품이다.

식으면 맛이 반감되는 관계로 따듯할 때 먹는 게 좋다! (따듯할 때 썰기도 더 쉽다!)


거의 마무리 느낌으로 주문해 먹은 건 마약 옥수수. 가격은 4000원.

구운 옥수수에 치즈 가루+핫 시즈닝+연유를 듬뿍 넣은 조합으로 꼬치 손잡이를 잡고 거꾸로 세워서 나이프로 알갱이를 후두둑 베어 접시에 가득 담아 섞어 먹는 건데, 마지막에 입가심 느낌으로 먹은 거라 그 과정은 찍지 않았다.

이게 나름대로 아씨펍 크래프트의 명물 음식 중 하나라서 피자와 더불어 꼭 먹어볼만 안주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93743
5535
9492555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