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lbBotz 스파이더맨 알람시계 프리토크


2월부터 시작되는 일이 제택 야근 근무라서 시간을 정확히 맞춰야 할 필요가 있어 알람 시계가 필요했다.

그냥 알람 시계보다는, 뭔가 캐릭터 알람 시계를 구하고 싶어서 검색하던 중.

BulbBotz 캐릭터 알람 시계 시리즈가 눈에 띄었다.

스타워즈, 마블/DC 슈퍼 히어로 캐릭터 시계가 있던데..

사실 처음에는 스톰트루퍼를 사려고 했다가, 사이즈 작은 것만 최저가로 판매되고 있었고, 배트맨은 해외에서만 판매하고 있어서 최저가+국내 판매 조건을 충족하는 선에서 스파이더맨을 구입했다.


가격은 29680원. 배송비 포함하면 32180원. 해당 제품으로 검색해 본 결과로는 그게 최저가였다.

종이 박스 안에 에어 캡(뾱뾱이)으로 잘 포장되어 배달되어 왔다.



에어 캡을 벗겨내고 찍은 박스 정면 샷과 후면 샷.

메이드 인 차이나인 걸 봐서 중국에서 제조한 것 같은데 의외로 마블 인장은 확실히 박혀 있었다.

제품 모델인 스파이더맨 등장 이슈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이 아니라 얼티밋 스파이더맨인 모양이다.


박스 전면부의 노출된 공간이 플라스틱 캡으로 씌어져 있지 않고 훵하니 드러나 있어 포장이 잘 안 되었나 우려가 됐지만.. 막상 개봉하고 보니 생각 이상으로 포장이 잘 되어 있다.

스파이더맨의 팔 부분에 케이블 후크 느낌 나는 가는 플라스틱으로 살짝 묶여 있고, 발 아래 부분에는 지지대와 연결된 플라스틱 나사가 있어서 박스 안 제품에 한치의 흔들림도 허용하지 않았다.


스파이더맨 알람 시계 정면 샷과 후면 샷.

이마에 붙어 있는 스티커는 떼어내기 쉽게 저렇게 붙여 놓은 것인데 실제로 티클 하나 없이 깔끔하게 뗄 수 있었다.

제품 크기는 7인치인데, 본래 이 알람 시리즈가 3.5인치/7인치 등 2개 사이즈를 지원하고 있다.

3.5인치가 거의 10000원 정도 더 저렴하긴 한데 제품평 보니 크기가 너무 작다고 하고. 실제로 3.5인치면 3.5인치 디스켓 크기일 텐데 그러면 알람 시계로서 눈에 잘 띄지 않을 것 같아서 부득이하게 9인치를 찾아서 구한 것이다.

캐릭터 시계로서의 디자인과 조형이 마음에 쏙 든다. 양팔과 양다리를 벌린 자세라서 어디에 세워 놓아도 안정감이 있어서 넘어질 염려는 전혀 없다.

기본은 알람 시계로 몸통 앞부분에 액정 시계가 달려 있고, 머리를 꾹 누르면 조명이 켜지게 되어 있다.

사용하는 건전지는 A+++ 사이즈. 건전지 들어가는 입구가 나사로 고정되어 있어 드라이버가 필요할 것 같다.


시계 조절 관련 기능은 스위치와 버튼으로 이루어져 있다.

스위치는 알람 기능 온/오프. 버튼은 왼쪽에서 부터 12시/24시 시간 표기(12/24HR), 시간 설정(TIME SET), 알람 설정(ALARM SET), 시 조정(HR), 분 조정(MIN)이다. (참고로 12/24시간 표기는 예를 들어 오후 6시면, [PM 6시로 표기/18시로 표기] 방식을 말한다)

시간 설정/알람 설정을 할 때 해당 버튼을 꾹 누른 상태에서 시/분 버튼을 눌러서 조정하는 방식이다.


컴퓨터 케이스 위에 올려 놓고 저녁이 되니 주위가 깜깜해져 모니터의 은은한 빛에 의해 마스크의 하얀 눈이 실루엣만 비추다가..


알람 시간이 되거나 머리를 누르면 빨간 빛이 번쩍이는데 이게 나름 볼만했다.

빨간 빛이라 약간 호러블한 느낌도 있긴 한데 그게 매력 포인트인 것 같다.

누가 보면 빨갱이 제품이라고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지만, 그것보다 홍익인간 정신이 빛나는 제품이라고 말하자.

아무튼 가격 적당하고 디자인, 조형, 기능 다 마음에 드는데 부디 고장없이 오래 썼으면 좋겠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10772
4518
9453139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