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준 통버거 콤보 - 파파이스 2019년 음식


티몬에서 판매했던 케이준 통버거 콤보. 본래 정가가 9100원인데 티몬 판매가로 5000원에 전자 쿠폰 구매.

근데 사실 케이준 통버거 콤보라는 게 파파이스에 정식 메뉴에 없고, 케이준 통버거 세트가 7700원인 걸 감안하면,

2000원짜리 케이준 후라이가 2600원짜리 치킨 휠레 2조각으로 바뀌었다고 콤보 가격이 9100원으로 오르는 건 좀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지만 어쨌든 콤보 가격이 5000원이면 무지 싼 거다.

케이준 통버거 단품만 해도 5300원이니 말이다.


그래서 어제 역곡 홈플러스 파파이스에서 전자 쿠폰 사용!

보통, 파파이스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매장 찾기 힘들다고 하는데.. 나는 어쩌다 보니 행동 반경 내에 파파이스가 있어서 찾는데 어려움은 없었다.

역곡역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는 삼성 홈플러스 1층 입구에 있는 파파이스랑, 신도림 테크노마트 10층 식당가에 있는 파파이스를 주로 간다.

어쨌든 이 케이준 통버거 콤보의 구성은 케이준 통버거+치킨 휠레 2조각(소스 포함)+탄산 음료.

파파이스는 탄산 음료가 콜라/사이다/환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리필은 2회가 가능한데 기본 음료 양이 많아서 따로 리필하지는 않았다.


먼저 치킨 휠레부터 공략!


치킨 휠레 소스가 머스터드 소스다. 소스를 골고루 부은 다음,


한 조각 집어 들어서,


한 입 덥석!

파파이스 치킨 휠레가 언뜻 보면 크기가 좀 작아 보여도, 한 입 베어물어 드러난 속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고기 함유량이 높아서 KFC 치킨 텐더보다 한결 낫다. (요즘의 KFC 치킨 텐더는 너무 부실해서 예전에 비해 고기가 얇고 튀김 맛 밖에 안 난다)


다음은 메인 디쉬인 케이준 통버거!


봉지 개봉!

참깨 번(빵)에 균열이 가 있는 게 어쩐지 좀 부실해 보이지만..


빵뚜껑 분리!

속 내용물은 알차다.

구성물은 오이 피클+화이트 스위트 칠리 소스+슬라이스 햄+화이트 치즈+치킨 통살 패티.


컷팅칼로 일도양단!

절단면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치킨 통살의 위용이 어마어마하다!

약 10%의 튀김옷과 90%의 살코기로 이루어져 있다. 진짜 터질 듯한 치킨 통살의 향연이랄까.

뽑기 복불복이 없이 언제 어느 매장에서 먹어도 통살 두께가 균일하다.


한 조각 집어 들어서 한 입 덥석!

맛있다!

입안 가득 퍼지는 치킨 통살 패티의 살코기와 두꺼운 햄이 어우러져 고기고기한 맛에 노란 체다 치즈와는 또 도란, 깔끔하고 고소한 화이트 치즈와 달짝지근한 화이트 스위트 칠리 소스, 짭쪼름한 오이 피클의 조화가 맛의 시너지 효과를 불러 일으킨다.

야채가 오이 피클 밖에 없음에도 불구하고 느끼하거나 퍽퍽하지 않은 건, 소스 덕분인 것도 있고 치킨 통살 패티의 살코기가 야들야들해서 식감이 좋은 것 때문이기도 하다.

파파이스 햄버거 메뉴 중에 핫로스트맛버거가 나오기 전까지 가장 비싼 가격의 햄버거였고, 지금도 두번째로 비싸지만 비싼 만큼 그 값을 톡톡히 하는 것 같다.

예전이나 지금이나 똑같이 맛있고 풍성한 볼륨을 자랑하는데, 개인적으로 한국에 있는 브랜드 페스트 푸드에서 판매하고 있는 치킨 버거류 제품 중에 최고라고 생각한다.

최근에는 파파이스도 런치 할인과 특정 제품 할인 행사 이벤트를 종종 하던데..

이번 10월 중순부터 말일까지 케이준 통버거 단품 가격이 3000원. 치킨 휠레 4조각이 2600원으로 40% 가까이 할인하고 있어서 전자 쿠폰으로 구입한 건 매장에서 먹고, 행사 제품은 또 따로 구입해 집에 가져가서 먹었는데 만족스럽다.

역곡에 계속 살았으면 이 행사 끝나기 전까지 자주 가서 먹었을 텐데 인천에 살다 보니 그럴 수 없는 게 아쉽다.

이때가 아니면 또 언제 이렇게 부담 없이 케이준 통버거를 먹을 수 있단 말인가.


덧글

  • 블랙하트 2016/10/20 16:36 # 답글

    강남쪽에서는 교보문고에서 좀 걸어가면 근처에 파파이스 매장이 한곳 있더군요.
  • 잠뿌리 2016/10/30 08:06 #

    저도 강남에서 파파이스 매장을 본 기억이 나네요.
  • 시몬 2016/10/26 03:06 # 삭제 답글

    전 먹다가 치킨패티가 타원형이라 그런지 빵 찢어지고 내용물 분리되고 손에 소스 흘러내리고 엉망진창이었습니다. 맛은 좋았지만 하도 추접하게 먹어서 좀 부끄럽더라구요.
  • 잠뿌리 2016/10/30 08:07 #

    치킨 패티가 큼직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컷팅칼을 하나 받아서 반으로 잘라 먹으면 면적이 줄어들어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27841
5215
9476667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