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치즈 머핀 콤보 - 맥도날드 2019년 음식



아침 조조로 영화를 보러갈 때 역곡 CGV 근처에 맥도날드가 있어서 종종 맥머핀을 먹는데 이번에 치킨 치즈 머핀 콤보를 먹어봤다.

콤보는 머핀과 커피의 조합으로 해쉬 포테이토가 추가된 세트보다 조금 싸다. 이를 테면 에그 맥머핀 세트 가격이 3000원이면 콤보는 2500원이다.

치킨 치즈 머핀 콤보 가격은 2900원. 맥머핀 시리즈 중에 비싼 축에 속하는데 그래도 가격 차이가 큰 건 아니고 400원 더 비싼 거다.


머핀 뚜껑 분리! 속재료는 치킨 패티와 치즈, 마요네즈. 참고로 주문할 때 소스 많이라고 하면 소스 많이 뿌려준다는 맥도날드 알바 팁을 어디선가 본적이 있어서 그렇게 주문했다.


다시 머핀 뚜껑을 닫고 한 손에 집어 들어서,


한 입 덥석!

여기 들어간 치킨 패티가 맥치킨 버거랑 동일하고 또 같은 마요네즈 소스를 썼는데 양상추 대신 치즈가 들어가 있고 빵이 머핀이라서 이게 또 오묘한 맛이 있다. 보통, 머핀 시리즈는 소스가 첨가되지 않은데 비해 이 치킨 치즈 머핀은 소스가 들어가 있어 머핀 기준에서 보면 특이했다.

머핀의 특성상 따끈따끈한 머핀 빵에 치즈가 적절히 녹아서 맛있긴 한데.. 마요네즈+치즈의 조합에 머핀 빵 자체도 좀 퍽퍽한 면이 있으니 느끼한 걸 싫어하는 사람은 피하는 게 좋다.

개인적으로 맥치킨 버거를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도 꽤 맛있었다. 맥머핀 먹을 때면 에그 맥머핀 아니면 소시지 맥머핀만 계속 먹어서 좀 질린 감이 없지 않아 있었는데 가끔 이걸 먹는 것도 좋은 것 같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5471028
11049
9399872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