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흥냉면 - 신도림 테크노 마트 2020년 음식


여름이라서 몹시 더워 유난히 냉면이 땡기지만.. 정작 찍어둔 사진과 방문한 시기는 작년 2013년 9월이다.

신도림에는 맛집으로 검색해서 어디 찾아가기가 좀 애매해서 항상 여기서 만나면 밥을 뭐 먹을까 고민하고 한참 돌아다니는 불상사사 생겨서.. 언젠가 어디선가 신도림 테크노마트 지하 푸드코트가 생각보다 괜찮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어서 작년에 처음 가봤다.

때는 9월인데 더위가 가시기 전이라서 내가 선택한 메뉴는 냉면!


함흥냉면. 물냉면으로 주문했고 가격은 6500원. 푸드코트표 음식치고 조금 비쌀 수 있지만 이게 실은 세트 메뉴다.


6500원에 셋트 구성으로 기본 제공되는 게 찐만두 3개와 떡갈비 한 장.

육쌈 냉면이 생겨난 이후로 냉면 셋트 구성이 많아 졌는데 여기도 그 유행을 탄 것 같다.

보통은, 돼지 갈비나 떡갈비는 주는데 떡갈비+만두까지 같이 주니 양이 푸짐해서 만족스러웠다.


한 젓가락 집어들어서 후루룩!

일단 대기 줄이 있는 것도 아닌데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린 게 흠이지만, 아마도 주문 받은 즉시 면을 뽑아서 그런 게 아닐까 싶을 정도로 가격 대비 퀄리티가 괜찮았다.

육수도 살얼음이 동동 뜬 게 딱 좋은 상태고 함흥냉면이라 처음부터 양념 다데기와 깨가 없이 나오는 게 마음에 들었다.

조미료를 많이 넣지 않아서 간이 약간 싱거울 수도 있지만, 시원하고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쪽이 더 나을 수도 있다. 그리고 떡갈비가 짭짤해서 곁들어 먹으면 별도의 양념을 뿌리지 않아도 될 정도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냉면 검색하면 10층 식당가만 나오는데 지하 1층 식당가 냉면도 괜찮으니 한번쯤 가서 먹어보길 권한다.



덧글

  • 토나이투 2014/08/12 17:10 # 답글

    저도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선 매번 지하식당가를 이용합니다

    생각보다 맛난곳이 있더군요
  • 잠뿌리 2014/08/16 13:41 # 답글

    토나이투/ 신도림 테크노마트 괜찮지요. 철판 볶음밥도 한번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2391035
6429
9555540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