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베리 팥빙수 - KFC 2020년 음식



지난 7월에 KFC에서 가서 사먹은 신제품 팥빙수. 이름하여 더블 베리 팥빙수로 가격은 3500원.

속재료는 아이스크림, 아몬드 후레이크, 스트로 베리, 블루 베리, 팥, 얼음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블 베리란 테마에 걸맞게 바닐라 아이스크림 위에 딸기 시럽이 첨가되어 있다.

물론 스트로 베리, 블루 베리도 생으로 들어 있다. 얼음 밑에 깔려 있어서 잘 보이지 않는 것 뿐이다.


특이한 것은 팥. 보통 페스트푸드점 팥빙수의 팥은 일반 팥빙수처럼 걸쭉한 빙수용 팥을 부어주는 반면, 여기서는 팥도 아이스크림처럼 얼려서 이렇게 얹어 주었다. 처음 봤을 때는 팥이 아니라, 초콜릿 아이스크림 한 덩이인줄 알았다.


아이스크림, 팥 가릴 것 없이 전부 쉐이크!

기존의 KFC 팥빙수에 비해 딸기맛이 매우 강화되어 있어 1000원이 오른 가격이 납득이 간다. (옛날 KFC 팥빙수는 2500원이었다)

보통, 페스트푸드 팥빙수에서 과일은 통조림용 과일이 들어가는데 이건 드물게 생과일이 들어가 있어서 신선하고 아삭거리는 게 식감이 좋았다. 이 새콤한 맛에 후레이크의 오독오독 씹히는 맛과 팥, 아이스크림의 단맛이 어우러지니 이 가격에 이 정도 수준이면 만족할 만 했다.

새콤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추천. 새콤함보다 진한 단맛이 좋은 사람이라면 다른 팥빙수가 더 나을 수도 있다.

이 제품 유일한 단점이라면 딸기가 워낙 많이 들어가 있어 새콤한 맛이 달콤한 맛보다 강하다는 것. 그 때문에 단맛 좋아하는 사람의 입에는 조금 안 맞을 수도 있다. (사실 이건 생과일이 들어간 빙수의 숙명인 듯)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먹어보고 싶다.. 라지만 벌써 9월이 됐고 여름도 지났으니 내년 여름을 기약해야겠다.



덧글

  • 차원이동자 2012/09/04 08:58 # 답글

    베리베리 팥빙수군요 김복춘씨닭가게는 비싼만큼값을 한다죠...
  • 잠뿌리 2012/09/07 22:50 # 답글

    차원이동자/ 빙수랑 치킨은 가격 값을 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361002
6215
9561690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