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드 콤보 세트 - 삼성 홈플러스 2020년 음식



최근에 삼성 홈플러스 즉석 식품 코너에서 새로 시판되고 있는 제품.

후라이드 콤보 세트라고 해서 후라이드 치킨+케이준 포테이토 구성에 4280원에 판매하고 있다.


뚜껑 개봉!

내용물은 전단지에 나온 그림 그대로의 구성이었다.

치킨 반 마리와 케이준 포테이토인데 가격 대비 양이 은근히 많았다.



우선은 케이준 포테이토! 롯데리아나 파파이스에서 파는 양념 감자로 생각하면 되는데, 후라이드 포테이토의 단점은 사실 금방 튀긴 게 나오면 바삭해서 맛있지만 시간이 조금이라도 지나면 눅눅해지는 것이다.

이 케이준 포테이토 역시 그런 문제를 가지고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감자 크기가 크고 두꺼워 조금 눅눅해 지더라도 바삭한 맛이 조금 남아 있고 또 케이준. 즉 양념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별도의 케찹을 찍어 먹지 않아도 짭짤한 게 입맛을 당긴다.

일반 페스투프드의 후라이드 포테이토와 궤를 달리하는 건 역시 우월한 크기! 사실 이 케이준 포테이토만 따로 팔아도 자주 사먹을 것 같지만 아쉽게도 세트 구성이다.



다음은 치킨!

삼성 홈플러스에서 파는 그냥 보통의 후라이드 치킨이다. 여기 들어있는 건 세트 구성이라 한 마리 다 들어 있는 게 아니라 반마리다. 정확히는 반마리를 살짝 넘는 양으로, 보통 홈플러스제 후라이드 치킨은 조각화되어 8조각에 한 마리로 시된다.

이 치킨 반 마리에 케이준 포테이토도 함께 첨가되어 있기 때문에 조금 양이 많은 사람이 먹으면 딱 배부를 정도. 양이 작은 사람이라면 두끼에 나눠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정가 4280원에 치킨 반마리+케이준 포테이토의 이 구성은 가격 대비 양과 맛에 있어 만족스러웠다. 왜 진작 이런 세트를 출시하지 않았나 싶을 정도다.

야간 할인을 받으면 여기서 더 저렴할 것 같은데.. 지금 이사 온 집이 삼성 홈플러스와 너무 멀어서, 밤에 불쑥 가 사올 수는 없기에 좀 아쉽다.



덧글

  • :) 2011/06/21 16:17 # 삭제 답글


    할인받으신 가격이 저가격인줄 알았네요
    둘이서 맥주한잔할때 안주로 정말 좋을거같네요 양도 많고 값도 싸고
  • Theo_Gravind 2011/06/22 16:03 # 답글

    보통 마트제 치킨 한마리의 평균가가 8천원인것을 생각하면 개념찬 가격이군요
  • 시몬 2011/06/23 00:52 # 삭제 답글

    이 포스팅보고 근처 홈플러스로 가봤는데 하필 오늘이 행사마감일이더군요. 내일부턴 메뉴가 없어지거나 가격이 높아지거나 하겠죠.
  • 잠뿌리 2011/06/27 17:29 # 답글

    :)/ 정가가 저 가격이었습니다. 가격 대비 양도 만족스럽죠.

    Theo_Gravind/ 마트 치킨 정가 8000원은 가격 메리트는 좀 떨어져 보입니다. 사실 같은 가격이면 금방 튀겨주는 부어 치킨, 치킨마루 등이 낫지요.

    시몬/ 치킨은 계속 메뉴에 남아 있지만 케이준 후라이는 사라진 게 아쉽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441534
3069
9722694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