괭이 갈매기 울적에 EP 6 ~황금 마녀의 새벽~ 클리어 완료! 동인 / 인디 게임




괭이 갈매기 울적에 에피소드 6!

12월 30일에 나온 걸 31일에 구해서 1월 1일인 오늘 밤을 새서 플레이에 몰입해 클리어 완료.

완료 소감은..

레알 소름 돋아 ㅠㅠ

용기사 07은 진짜 못 당하겠다니까.

언제나 전율을 느끼게 해준다.

이번 편에선 모든 진실이 다 밝혀지지 않는다.

에피소드 7을 노골적으로 예고하고 있다.

그러나 적어도 베아트리체가 준비한 게임반은 여기서 끝!

황금의 마술사 배틀러는 간지는 나되 무능이 쩌는 놈으로 나오고..

이번 편의 주인공은 베아트!

리카는 에피소드 5에 나왔을 때와 비교도 안 되게 악역의 정점을 찍고 있다.

람타델타는 쏘쿨한 악역으로, 악역이지만 너무 멋졌다.

베른카스텔은 은근히 리카와 연관성을 가진 대화를 하는데 완전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수준인듯..

이번 에피소드의 주역은 기존 시리즈에서 초반에 죽는 역할로 나오는 아이들.

죠지/샤논, 제시카/카논 커플이 메인.

베아트의 게임반 완결편인 만큼 막판 스퍼트가 굉장히 높았다.

새로운 음악도 최고인 듯. 스피커 빵빵하게 틀어놓고 헤드폰 끼고 게임을 하면 그야말로 압권.

에피소드 7에선 트릭과 밀실, 판타지가 없이 모든 진실이 드러난다고 하는데..

게임반 마스터가 최악의 인물인 만큼 엄청 파극으로 치달을 가능성이 크다.

하지만 어쨌든 이번 에피소드 6편은 해피 엔딩!

결론은 반년의 기다린 보람이 있는 작품이다.

이게 애니판에서는 얼마나 망가지고 생략될지 좀 걱정된다.

어쨌든 신년의 시작을 이 작품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행운이다.

용기사 07. 당신은 최고야 ㅠㅠb



신 캐릭터 제파르와 도리도리. 사랑의 악마다.

신 캐릭터 연극 구경의 마녀 페자리누.

쏘쿨한 람타델타. 멋진 악역인듯.

마녀 3인방. 이 중 가운데의 후루데 리카는 비쥬얼/사운드 노벨 사상 최강 최악의 악당녀가 된 듯..

베아트의 절규 ㅠㅠ

역시나 이번 에피소드에서도 무능함에 극에 달하는 배틀러
(이러니 장가를 두번 가지)

이번 편에서 대활약한 카논..

베아트리체 부활! 베아트리체 부활!

마치 한마 바키 2부에서 바키 부활이라 외치던 레츠 카이오의 심정을 알 것 같다..

무능하지만 간지는 나는 배틀러.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 에피소드 7이 기다리고 있다!

덧글

  • E 2010/01/01 09:23 # 삭제 답글

    무능간지 배틀러라는게 사실입니까.
    그리고 맨 위의 도리도리양은 도리도리가 아니라 '푸르푸르'라고 하더라구요.

    이번에도 충격과 쇼킹을 주시는 용기사님...
  • 잠뿌리 2010/01/03 23:20 # 답글

    E/ 푸르푸르군요; 날개 달린 사슴 악마.. 배틀러는 무능 간지 허세 킹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881035
6429
9554454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