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도시락 무료 시식권 - 빅 치킨 도시락 / 돈까스 도련님 스패셜 도시락 2020년 음식


한솥 도시락 홈페이지에 뜨는 앙케이드에 참여하고 받은 무료 시식권 2장!

내 살다살다 이런 행운이 찾아온 건 또 드문 일인 것 같다.

일단 이 무료 시식권은 딱 4000원까지의 메뉴만 살 수 있어서.. 처음 이걸 받았을 때는 이 2장을 내고 2000원을 보태서 한솥 도시락의 치킨 BOX를 하나 사먹는 거였다.

우리 동네에는 한솥 도시락이 없어서 부천 지점까지 전철을 타고 가 방문했는데.. 한 사람이 하나씩. 즉 한번에 한 장씩 밖에 사용을 못한다는 말을 듣고 좌절했다.

그래도 어쨌든 한 장씩은 사용할 수 있다는 말에 지금까지 먹어보지 못한 메뉴에 도전해보기로 했다.

빅 치킨 도시락! 가격은 3600원. 밥을 곱배기로 추가하면 3800원. 남은 200원을 치킨 마요 중 마요네즈 소스를 구입하는데 썼다.

뚜껑 개봉!

구성물은 밥+단무지+김치+미역 무침+순살 조각 치킨.

일반 치킨 도시락은 이 조각 치킨이 4개 밖에 안 들었지만 빅 치킨 도시락은 무려 7개가 들어 있다. 대신 그만큼 가격이 몇 백원 비싸지만 남자라면 빅! 빅 치킨인 것이다.

...그런데 막상 먹다 보니 반찬이 모자라는 현상이 발생했다.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을 먹을 때는 오히려 반찬이 남아서 두 끼로 나눠 먹기도 했는데 이건 치킨이 7개로 늘어나도 적었다.

아마도 밥은 곱배기인데 치킨은 7개라고 하나 조각 하나하나의 크기가 그리 큰 편은 아니라 그런 모양이다.

맛은 있는데 양이 적으니 눈물이 앞을 가렸다.

다음 메뉴는 돈까스 도련님 스패셜 도시락! 전에 먹었던 건 돈까스 도련님. 이번에 먹은 건 스패셜이다!

본래 가격은 무려 3900원. 밥을 곱배기로 추가하면 4100원! 거기에 200원을 추가로 내고 치킨 마요 중 덮밥 소스를 구입했다.

뚜껑 개봉!

내용물은 돈까스+햄버그+스파게티+순살 치킨+깻잎 조림+미역 무침+게맛살 한 조각+멸치 볶음+김치 단무지다.

노멀 돈까스 도련님 도시락과 비교를 하자면 깻잎 조림, 멸치볶음, 게맛살 등 자잘한 반찬이 추가된 것이다.

돈까스 도련님 자체가 한솥 도시락 메뉴 중 가장 먹을만 하긴 한데.. 솔직히 말하자면 이 스패셜은 그닥. 몇 백원 더 추가했는데 고기의 양이 늘어나지 않으니 개인적으로는 약간 실망스러웠다. 하다 못해 순살 치킨이라도 한 조각 더 주지 ㅠㅠ 오징어 가스나 고로케를 줬어도 더 좋았을 거라고!

어쨌든 이건 먹다 보니 반찬이 남았다. 그래도 명색이 스패셜이다 보니 반찬 가짓수가 많아서 맛난 반찬을 아껴먹다 보니 돈까스 한 줄 다 먹을 때쯤 밥을 다 먹어버린 것이다.

그래서 이럴 때를 대비해 미리 사 둔 것이 바로 이 치킨 마요 소스!

덮밥 소스와 마요네즈 드레싱이다. 가격은 각각 200원이다. 소스만 따로 살 수도 있어서 좋다.

집에 남아 있는 찬밥을 타파통에 담고 도시락을 먹다 남은 맛난 반찬을 가위로 잘게 잘라서 밥 위에 얹는다.

그런 다음 덮밥 소스와 마요네즈 드레싱을 투하!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벼서 완성!

계란 지단이 없는 즉석 돈까스 도련님 마요가 탄생했다. 치킨 마요와 햄버그 마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퓨전 메뉴다!

사실 지금까지 치킨 마요는 한 번도 먹어본 적은 없어서 덮밥 소스와 마요네즈 드레싱의 조합이 어떨지 궁금했는데. 이렇게 해먹어도 꽤 맛있었다.

덮밥 소스는 의외로 걸죽한 데리야키 소스가 아니라 일본식 간장 소스 같았다. 그게 마요네즈와 조화를 이루었다.

달짝지근한 소스의 맛에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니 나름 중독될 만한 맛이라고 생각한다.

어쨌든 이것으로 한솥 도시락 무료 시식권도 정복!

다음에는 진짜 치킨 마요와 치킨 BOX를 먹어보고 싶다.



덧글

  • 엄정화 2009/07/21 06:26 # 삭제 답글

    뭔가 많이 호방하고 호탕하시군요.. ㅋ
  • 역설 2009/07/21 10:03 # 답글

    한솥은 역시 치킨마요입니다. 저는 치킨마요 개발한 사람은 한솥에서 연금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
  • 카이º 2009/07/21 14:01 # 답글

    한솥도 무료시식권같은게 있군요

    ...

    거참 신기하네 ㅋㅋ
  • 잠본이 2009/07/21 21:59 # 답글

    어흑 그런 이벤트가 있었다니! 부럽습니다.
  • 잠뿌리 2009/07/23 01:34 # 답글

    엄정화/ 그냥 보통입니다 ㅎㅎ;

    역설/ 치킨 마요가 정말 잘나가는 메뉴이긴 하지요.

    카이º / 저도 우연히 얻게 됐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무작위로 뽑아서 보내주더군요.

    잠본이/ 매달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통계 위젯 (화이트)

153533
2022
9756435

메모장

잠뿌리의 트위터

2019 대표이글루_game